대표 인사말 Welcome Greetings



대표회장

한국교회가 함께 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소망 없었던 이 땅에 복음을 허락하신 하나님께서는 교회를 통해 이 나라를 새롭게 하셨습니다. 한국교회 없는 한국의 근,현대사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한국교회는 한국의 미래이며, 곧 희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교회가 건강하게 부흥하고 발전하는 것은 한국 사회 미래에 대한 '청신호'라고 생각합니다.

본 한국교회언론회는 지난 14년간 오직 한국교회를 지키고, 보호하고 대변하는 일에 매진해 왔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교회를 지키자는 것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지키자는 뜻도 됩니다.

한국교회를 지키기 위한 일에는 진보와 보수의 구별이 따로 있을 수 없습니다. 또 교단과 교회의 구분도 있어서는 안 됩니다. 지금의 한국교회가 있기까지 초대교회로부터 우리 믿음의 선조들은 수많은 순교의 피와 땀을 흘렸습니다.

이 믿음은 우리 시대로 끝나는 것이 아니고,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대대로 이어져야 합니다. 이것이 이 시대를 사는 우리들에게 부여하신 주님의 명령이자 사명입니다.

이 사명을 위해 한국교회가 하나 되기 원합니다. 본 한국교회언론회는 명예나 권력, 정치나 생생내기와는 거리가 멉니다. 오직 주님의 몸 된 교회와 주님 나라 확장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디어랩 시대에 대언론 사역은 한국교회의 문화선교적 측면에서 가장 중요하면서도 한국교회의 동참과 적극적이고 끊임없는 관심 없이는 일정한 성과를 거두기 어려운 분야입니다.

한국교회에 한없는 감사를 드리고, 늘 묵묵히 수고하는 실무자들에게 격려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교회언론회 대표 유 만 석 목사